담당자 변경 작성자김** 등록일2025-02-06 11:32:28 조회수248 안녕하세요. 송파2동 주민센터입니다. 담당자가 변경되었는데요. 송파2동 신청 시 나오는 기본정보 및 상세설명에 있는 담당자 정보를 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관리자 답변 관리자 답변 - 게시글에 대한 관리자의 답변내용, 등록일로 구성되어있는 표입니다. 답변내용 공유누리 게시판 서비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자원 담당자 정보 변경을 위해서는 관리시스템 접속 권한이 필요하며 기관 담당자의 권한 승인은 기관 내 총괄 관리자가 진행하고 있습니다. 귀하는 현재 미승인 상태로 확인되며, 기관 관리자에게 유선으로 담당자 권한 승인 요청이 필요합니다. 기관 관리자 정보는 공유누리 상담센터(1644-6566)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승인 이후 관리시스템 > 공공자원관리 > 공공개방자원현황 > 자원 조회 > 수정 > 기관 담당자 정보에서 담당자 정보를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이용 부탁드리며, 기타 문의사항은 공유누리 상담센터 1644-6566 또는 게시판 서비스를 이용해주시면 성실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일 2025-02-06 11:4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