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내가 쓴 게시물

고객센터

현재위치
  • 고객센터
070-5224-0712
  • 운영시간평일 오전9시~오후6시 (점심시간 12:00~13:00)
  • 실시간 안내란?
    • 공유누리에서는 다양한 문의에 대해 자체 콜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 이용안내
    • 사용하시는 휴대폰 또는 유선전화로 ARS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업무의 담당 상담사의 정보를 확인 후 서비스를 이용해 주세요.

상담원 안내

상담원 안내 표로 번호, 상담사명, 담당업무, 상담원 전화번호, 이메일을 확인할 수 있는 표 입니다.
번호 상담사명 담당업무 상담원 전화번호 이메일
1 이주원 게시판 관리 및 민원 총괄 070-5224-0712 eshare@korea.kr
2 최지현 공유누리 시스템 안내 및 민원 처리 070-5224-0712 eshare@korea.kr
3 전찬옥 공유누리 시스템 안내 및 민원 처리 070-5224-0712 eshare@korea.kr

공유누리의 챗봇이란?

공유자원 신청부터 예약 조회까지 공유누리에 대해 궁금한 점을 실시간으로 상담해주는 인공지능 챗봇입니다.

1년 365일 쉬지 않고 운영되니, 언제든지 궁금한 사항을 물어보세요.

챗봇 이용방법

1. 챗봇 실행하기
  • 공유누리 홈페이지 메인화면 > 상단의 챗봇상담 버튼
  • 공유누리 모바일앱 메인화면 > 챗봇 플로팅 아이콘 클릭
2. 문의 입력하기
  • 공유자원 신청/예약, 마이페이지 등 메뉴버튼을 클릭하시면 관련 정보를 안내해 드립니다. 공유누리 챗봇 이용화면
  • 채팅창 하단 입력창에 자유롭게 입력하여 질문할 수 있습니다. 공유누리 챗봇 이용화면 하단 입력창

챗봇 상담내용

공유누리 서비스 이용과 관련된 내용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

  • 공유자원
    예약/신청
  • 공유지도 이용
  • 홈페이지
    이용안내
  • 우리동네 공유소식,
    언론보도,
    자유게시판
  • 예약관리,
    회원서비스 등

챗봇 상담시간

365일 24시간, 언제든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 공유누리 챗봇상담서비스는 민원365시스템과 연동이 필요합니다.
  민원365시스템은 2021년 2월 중 Open 예정으로, 해당 시기에 공유누리 챗봇상담서비스가 정식 Open 됩니다.

공유누리 방문예약 서비스란?

방문예약 서비스란 공유누리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직접 자원을 검색하고 예약하는데 익숙하지 않거나 사용에 제약이 있는 이용자들을 위하여

이용 예약을 원하는 자원을 제공하는 기관에 직접 방문하여 신청서를 작성 시 해당 기관의 자원관리 담당자가 예약 업무를 지원해주는 서비스 입니다.

방문예약 서비스 이용방법

  • 자원검색
    (온라인/오프라인)
    • 자원제공기관
      예약가능여부
      사전문의
      (권장)
    • 자원제공기관
      방문 및
      예약 가능여부 확인
  • 예약 신청서 작성
    및 제출
    (온라인 예약 대행)
  • 예약 내역 확인

    이용 후 반납

방문예약 서비스 이용시간

방문예약 서비스의 이용시간은 자원 제공기관별로 상이할 수 있으니 가급적 사전문의 후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처리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