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메인 메뉴영역

서브메뉴 영역

내가 쓴 게시물

고객센터

현재위치
1644-6566
  • 운영시간평일 오전9시~오후6시 (점심시간 12:00~13:00)
  • 실시간 안내란?
    • 공유누리에서는 다양한 문의에 대해 자체 콜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 이용안내
    • 사용하시는 휴대폰 또는 유선전화로 ARS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업무의 담당 상담사의 정보를 확인 후 서비스를 이용해 주세요.

상담원 안내

상담원 안내 표로 번호, 상담사명, 담당업무, 상담원 전화번호, 이메일을 확인할 수 있는 표 입니다.
번호 상담사명 담당업무 상담원 전화번호 이메일
1 이주원 게시판 관리 및 민원 총괄 1644-6566 eshare@korea.kr
2 최지현 공유누리 시스템 안내 및 민원 처리 1644-6566 eshare@korea.kr
3 전찬옥 공유누리 시스템 안내 및 민원 처리 1644-6566 eshare@korea.kr

공유누리의 챗봇이란?

공유자원 신청부터 예약 조회까지 공유누리에 대해 궁금한 점을 실시간으로 상담해주는 인공지능 챗봇입니다.

1년 365일 쉬지 않고 운영되니, 언제든지 궁금한 사항을 물어보세요.

챗봇 이용방법

1. 챗봇 실행하기
  • 공유누리 홈페이지 메인화면 > 상단의 챗봇상담 버튼
  • 공유누리 모바일앱 메인화면 > 챗봇 플로팅 아이콘 클릭
2. 문의 입력하기
  • 공유자원 신청/예약, 마이페이지 등 메뉴버튼을 클릭하시면 관련 정보를 안내해 드립니다. 공유누리 챗봇 이용화면
  • 채팅창 하단 입력창에 자유롭게 입력하여 질문할 수 있습니다. 공유누리 챗봇 이용화면 하단 입력창

챗봇 상담내용

공유누리 서비스 이용과 관련된 내용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

  • 공유자원
    예약/신청
  • 공유지도 이용
  • 홈페이지
    이용안내
  • 우리동네 공유소식
    언론보도
    자유게시판
  • 예약관리
    회원서비스 등

챗봇 상담시간

365일 24시간, 언제든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공유누리 방문예약 서비스란?

방문예약 서비스란 공유누리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직접 자원을 검색하고 예약하는데 익숙하지 않거나 사용에 제약이 있는 이용자들을 위하여

이용 예약을 원하는 자원을 제공하는 기관에 직접 방문하여 신청서를 작성 시 해당 기관의 자원관리 담당자가 예약 업무를 지원해주는 서비스 입니다.

방문예약 서비스 이용방법

  • 자원검색
    (온라인/오프라인)
    • 자원제공기관
      예약가능여부
      사전문의
      (권장)
    • 자원제공기관
      방문 및
      예약 가능여부 확인
  • 예약 신청서 작성
    및 제출
    (온라인 예약 대행)
  • 예약 내역 확인

    이용 후 반납

방문예약 서비스 이용시간

방문예약 서비스의 이용시간은 자원 제공기관별로 상이할 수 있으니 가급적 사전문의 후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처리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