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영역

중복취소
  • 작성자김**
  • 등록일2024-12-21 00:17:46
  • 조회수142
중복예약 안했는데 중복이 라고 반려되었습니다 왜그런가요

관리자 답변

관리자 답변 - 게시글에 대한 관리자의 답변내용, 등록일로 구성되어있는 표입니다.
답변내용 공유누리 게시판 서비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 공유누리는 여러곳에 산재되어 운영되고 있는 공공자원을 한곳에서 조회하고 예약 또는 가능한 사이트로 연결해주는 플랫폼으로,
실제 예약은 각 기관의 내규에 따라 운영되고 있으며 자원 이용에 대해서는 자원의 담당자를 통해 문의 가능합니다.

문의주신 자원의 경우, 주의사항에 '예약자 1인이 일일 시설 1건만 예약 가능'이라고 기재되어 있으며, 동일한 날짜에 예약이 2건 접수되어 중복 예약 사유로 취소된 것으로 추측됩니다.
예약 관련 문의는 자원 상세 정보 보기 > 기본 정보 > 예약문의에 기재된 번호를 통해 해당 자원의 담당자에 유선문의 가능합니다.

기타 시스템 이용에 관한 사항은 공유누리 상담센터(1644-6566) 또는 게시판 서비스를 이용해주시면 성실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일 2024-12-23 09:13:09
이전글
미승인 문의 2024-12-06
다음글
검색창 검색어 입력방법 2024-12-24

처리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