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청 시 연락가능한 연락처(휴대폰, 이메일 주소 등)를 반드시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지속적으로 연락이 안될 경우 부득이하게 취소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주의사항
□ 결혼식장 사용 시간은 예식 시작 후 3시간이며, 시간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시설 기준인원을 고려하여 하객이 200명을 넘지 않도록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피로연 인원 200~300명, 구내식당과 협의)
□ 피로연은 구내 식당(02-590-0661)을 이용하시길 권고드리며, 식사가 마음에 들지 않으시면 외부 식당을 이용하셔도 됩니다.
단, 관내에 출장 뷔페를 부르는 것은 허락되지 않습니다.
□ 예식장 안에는 음식물 및 음료(커피, 주스 등)를 반입할 수 없습니다.
□ 방명록, 성혼선언문, 혼인서약서, 장갑, 양초 등의 소모품은 사용자가 구입하여야 합니다.(구내식당 물품 구비)
□ 도서관 시설 내·외부에 화환 또는 현수막, 포스터, 기타 장식 설치 등은 검소한 결혼식의 취지에 걸맞게 최대한 자제을 지양해 주시고 부득이하게 화환이 전시될 시에는 예식 종료 직후 제작업체가 회수하도록 해 주시기 바랍니다.(화재예방을 위해 객석 및 대기실 양초 연출 사용 불가)
□ 결혼식장 냉·난방은 도서관 이용자 공간 기준(동계 20도, 하계 25도)에 따라 예식 1∼2시간 전에 가동됩니다.
□ 결혼식 진행 시 개인적으로 준비하신 음악 재생 및 영상의 상영(빔프로젝터 사용)을 원하시는 경우, 결혼식 1주일 전까지 음원과 영상파일을 담당자에게 제출해야 합니다.
※ 특수 기술을 요하는 영상과 음원의 운영은 지원되지 않습니다.
※ 음향·영상담당: 02)590-0777
□ 축가 등의 연주가 있는 예식은 결혼식 1시간 전부터 도서관 직원과 리허설이 가능합니다.(축가자, 연주자 등이 예식시간에 늦지 않도록 사전 연락 필요)
□ 사용 가능 장비(스피커 시스템 1식, 영상스크린 및 프로젝트 등 1식, 무선마이크 및 유선마이크 1식 등)는 협의 후 진행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