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관시설 : 명동주민센터 3층 강당 (83㎡) ○ 시설위치 :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20나길 16 ○ 이용시간 : 평일 18:00~21:00 / 토요일 10:00~18:00 (1일 1회 최대 3시간) ○ 이용자격 - 서울시에 주민등록이 되어있는 개인 및 주소지가 되어있는 단체 - 서울시에 주소지를 두고 있는 직장/학교 등에 재직/재학 중인 자 ○ 수용인원 : 30명 ○ 예약방법 :방문(명동주민센터) / 전화 (E-mail 신청서 접수)
○ 예약기간 : 시설 이용일로부터 4주전부터 3일 전까지 예약가능 ○ 예약횟수 : 1팀당 주1회 예약 제한 ○ 사 용 료 : 유료 -1시간 15,000원(1시간 초과시마다 50% 가산) ※ 사용허가통지일로부터 3일 이내에 이용료를 납부하지 않는 경우, 허가 취소. ○ 납부방법 : 무통장입금 - 예약 확정(심사) 후 입금계좌 안내 ○ 환불방법 : 대관일 1주 전까지 방문 환불신청만 가능 ○ 비치장비 : 스크린, 마이크, 책상 15개(2인용), 의자 30개 ○ 주차시설 : 없음 ○ 구비서류 : 이용당일 예약자 본인 신분증 지참 및 서약서 징구
주의사항
※ 주의사항 - 본 공간은 업무 및 프로그램 공간으로 이용되고 있으므로, 대관 전 심사가 필요합니다. - 일정확인을 위해 예약 전 전화 확인 필수 (명동주민센터 ☎ 02-3396-8483) - 시설 이용시간은 현장 설치, 준비 및 철거 시간을 포함한 시간입니다.
※ 사용허가 제외 및 취소사유 - 정치적인 행위를 목적으로 하는 경우 - 종교활동을 목적으로 하는 경우 -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경우 - 기타 공공질서와 선량한 미풍양속을 해할 우려가 있다고 인정되는경우 - 자치회관의 시설 및 설비 등을 훼손할 우려가 있는 행사 - 행위의 제한 · 흡연, 음주 또는 취식 행위 · 고성 및 난무 등 다른 시민에게 지장을 주는 행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