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이름 | |
---|---|
사용시작일 | |
일정선택 | |
※야영데크는 성수기(7월~8월)에만 9시~익일9시까지 이용이 가능하며, 비성수기에는 9시~당일18시까지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 |
※ 평상데크는 5/1 ~ 10/31까지, 9시~당일19시까지만 이용 가능합니다. |
자원 분류 | 회의실 > 기타회의실 | 자원 명칭 | 나주시공익활동지원센터(대회의실) |
---|---|---|---|
장소/위치 | 전남 나주시 배멧3길 19-3 (빛가람동) 엠제이빌딩 4층 | 제공 기관 | 전라남도 나주시 총무국 총무과 |
담당자 정보 |
황지훈 (hwang1652@naver.com) |
예약 방법 | |
예약 문의 | 061-339-2633 | 이용 대상 | 전체 |
준비 시간 | 없음 | 신청 서식 | |
이용 정원 | 문의 | 심사 여부 | 관리자 심사 후 승인 |
이용 요금 | 무료 | 미니 홈페이지 |
■ 이용대상 : 공익(公益)'을 위한 모임이나 활동 공간이 필요하신 주민이나 사회단체
(친목모임이나 종교적, 정치적, 상업적인 목적으로 진행되는 경우 제외)
■ 수용인원 : 80명 내(코로나19 사회적거리두기 방역지침에 따라 1.5단계 30명 내, 2단계 운영중단)
■ 이용료 : 무료(유료로 변경될 시에는 3개월 이전에 공지)
■ 신청방법 : 홈페이지(https://www.naju.go.kr/gongik)
■ 신청기간 : 이용일로부터 최대 1개월 전부터 최소 1주일 전(선착순)
■ 이용시간 : 오전(09:30~12:00), 오후(13:00~17:00), 야간(18:00~21:00)
※ 준비 및 마무리 시간 포함
※ 수요일, 토요일은 오전, 오후에만 이용 가능 / 공휴일 제외
■ 이용기간 : 1일부터 1개월까지 가능
■ 이용횟수 : 이용자별 1개월 내 최대 8회, 연간 20회(주 2회로 제한)
■ 기 자 재 : 영상장비(프로젝터, 스크린), 음향장비(스피커, 마이크), 노트북, 냉난방기, 냉온수기, 공기청정기 등
■ 기자재 : 신청서에 작성되지 않은 기자재는 지원 하지 않음
■ 신청변경 : 취소 및 변경 시 이용일로부터 2일 전까지
■ 금지사항 : 승인 안 된 물품 및 음식물 반입 금지, 내부 음주와 흡연 금지
■ 시설훼손 : 시설 훼손 시 손해배상 또는 원상복구 해야 함
■ 정리정돈 : 집기 및 기자재를 원상태 정돈, 쓰레기는 이용자가 직접 처리
■ 이용종료 : 담당자 점검 후 대관일정 종료
처리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