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영역

강의실·강당

현재위치
  • 공유신청·예약
  • 강의실·강당

자원상세 정보

영등포50플러스센터 302호
공공개방자원 사진목록
예약일 선택영역
이전달
희망 년,월 선택
다음달
예약일자 선택 가능한 일자를 나타나는 달력 정보입니다. 한달치 예약가능,불가능 정보를 제공합니다.
달력에 표현되는 항목 안내 오늘예약가능예약불가선택
외부기관에서 예약할수 있는 자원입니다.

기본정보

자원분류, 자원명칭, 장소/위치, 제공기관, 담당자 정보, 예약방법, 예약문의, 이용대상, 준비시간, 신청서식, 이용정원, 심사여부, 이용요금, 미니홈페이지, 주차담당자 연락처를 상세히 나타낸 표입니다.
자원 분류 강의실·강당 > 강의교육실   자원 명칭 영등포50플러스센터 302호  
장소/위치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방로 372 (여의도동) 영등포50플러스센터 제공 기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복지국 어르신장애인과  
담당자 정보

박지현  (dayfla@ydp.go.kr)

예약 방법
예약 문의 02-2670-3401   이용 대상 전체
준비 시간 없음 신청 서식  
이용 정원 20명   심사 여부 관리자 심사 후 승인
이용 요금 기본요금 50,000원 미니 홈페이지

상세설명

프로그램 외 유휴시간 이용 가능
<수용인원> 20명
<개수> 1
<사용요금> 2시간 50,000원
<평일개방> 10:00~20:30
<토요일개방> 10:00~12:30
<휴일개방> 일요일, 법정공휴일 휴관

주의사항

<환불 안내>
- 대관 예정일 전날 : 납부금액의 100% 환불 
- 대관 당일 취소 : 납부금액의 50% 환불
- 환불 방법  : 전화 및 서면

<유의사항>

1) 대관 중 기물 파손 및 훼손에 따른 책임은 신청자에게 있습니다.

2) 공간 사용 시 간단한 다과는 가능하지만, 청결관리를 위해 도시락 등 식사류의 음식물 섭취는 불가합니다. 

3) 다음 이용자를 위해 기자재, 책상 및 의자 등 정리정돈 및 청결에 신경써주시고,

   대관 시간 안에 철수해주시길 바랍니다. 

4) 특수 쓰레기 발생시 대관 주최측에서 책임하에 처리하셔야 합니다. (화환 등)

<기타사항>

1) 영등포50+센터 회원들의 원활한 공간 활용을 위해 대여시간을 준수해주세요

   사전 준비 시간은 대관 전 최대 30을 제공합니다.

2) 관내 홍보물 부착 및 테이블, 의자 등 강의실 내 이동 변경은 사전에 담당자에게 문의바랍니다.

3) 행사 진행시 참석인원 체크 등의 활동을 위해 추가적으로 로비를 사용할 경우, 담당자와 조율해주시기 바랍니다.

4) 시설 이용에 따른 기계 사용법(컴퓨터, 음향기기, 빔 프로젝터 및 스크린,  마이크 등)은 대관 당일, 담당자가 알려드립니다.

   대관 장소에 직원이 상주하지 않으니, 도움이 필요할 경우 3층 사무실로 문의해주세요.

5) 빔프로젝터 및 스크린 사용을 위해 노트북 별도 지참하셔야 하며, HDMI 케이블도 지참하셔야 합니다.

6) 센터 주차장은 등록된 차량만 주차 가능합니다.

  차량을 이용하시는 내방객에게는 공영주차장(인도네시아 대사관 옆, KBS 별관 옆) 이용 안내를 부탁드립니다.

 행사 차량에 한해 1대만 주차가 가능하오니 사전에 차량번호를 말씀해주세요.

(주차시간은 대관시간에만 이용 가능합니다. 대관시간 이후, 바로 출차 부탁드립니다.)

  센터 주차장이 협소하여 만차 시에는 행사차량이어도 진입이 불가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용후기

연관자원

연관자원 목록이 존재 하지 않습니다.

처리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