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불 안내>
- 대관 예정일 전날 : 납부금액의 100% 환불
- 대관 당일 취소 : 납부금액의 50% 환불
- 환불 방법 : 전화 및 서면
<유의사항>
1) 대관 중 기물 파손 및 훼손에 따른 책임은 신청자에게 있습니다.
2) 공간 사용 시 간단한 다과는 가능하지만, 청결관리를 위해 도시락 등 식사류의 음식물 섭취는 불가합니다.
3) 다음 이용자를 위해 기자재, 책상 및 의자 등 정리정돈 및 청결에 신경써주시고,
대관 시간 안에 철수해주시길 바랍니다.
4) 특수 쓰레기 발생시 대관 주최측에서 책임하에 처리하셔야 합니다. (화환 등)
<기타사항>
1) 영등포50+센터 회원들의 원활한 공간 활용을 위해 대여시간을 준수해주세요.
사전 준비 시간은 대관 전 최대 30분을 제공합니다.
2) 관내 홍보물 부착 및 테이블, 의자 등 강의실 내 이동 변경은 사전에 담당자에게 문의바랍니다.
3) 행사 진행시 참석인원 체크 등의 활동을 위해 추가적으로 로비를 사용할 경우, 담당자와 조율해주시기 바랍니다.
4) 시설 이용에 따른 기계 사용법(컴퓨터, 음향기기, 빔 프로젝터 및 스크린, 마이크 등)은 대관 당일, 담당자가 알려드립니다.
대관 장소에 직원이 상주하지 않으니, 도움이 필요할 경우 3층 사무실로 문의해주세요.
5) 빔프로젝터 및 스크린 사용을 위해 노트북 별도 지참하셔야 하며, HDMI 케이블도 지참하셔야 합니다.
6) 센터 주차장은 등록된 차량만 주차 가능합니다.
차량을 이용하시는 내방객에게는 공영주차장(인도네시아 대사관 옆, KBS 별관 옆) 이용 안내를 부탁드립니다.
※ 행사 차량에 한해 1대만 주차가 가능하오니 사전에 차량번호를 말씀해주세요.
(주차시간은 대관시간에만 이용 가능합니다. 대관시간 이후, 바로 출차 부탁드립니다.)
단, 센터 주차장이 협소하여 만차 시에는 행사차량이어도 진입이 불가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