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당 예약 신청 전 담당자에게 꼭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02-2627-1007)
ㅁ신청자격
- 금천구에 주민등록이 되어 있는 금천구민
- 금천구에 소재하고 있는 직장의 개인, 단체
ㅁ대강당 운영시간
- 평일 : 09:00~21:00(철수시간 포함하여 21시까지 종료하여야 합니다)
- 휴일 : 09:00~17:00(철수시간 포함하여 17시까지 종료하여야 합니다)
- 1일 4시간 초과 사용 제한
- 1주일 2회 초과 사용 제한
(추석 및 설 연휴기간은 휴무입니다)
ㅁ대강당 사용료
- 1회 100,000원(1회 사용시간은 2시간 기준임)
- 기준시간 초과시 시간당 50,000원 가산함
- 냉.난방 가동시 사용요금의 30%를 가산함(난방시 20℃유지)
- 평일 18시 이후 및 토․일․공휴일은 기준사용요금의 30%를 가산함
- 주차장 사용료 10분 500원
ㅁ구비서류
신청서 작성시 아래의 자료를 첨부해 해주세요.
- 금천구 거주지 증빙자료
- 특수행사 편익시설 사용 서약서
- 행사 자료(행사내용,행사순서,카다로등)
ㅁ 대관 진행 흐름 (2014.10.01 시행)
- 인터넷 대관신청(꼭 행사자료첨부!!!)➜대관심의➜승인확정(신청일 5일후)➜대관료납부(사용일 5일전)
➜납부확인후 행사진행(※행사자료 미첨부시 대관이 불가합니다.)
※ 특수행사인 경우 관리자 협의
※ 금천구청 소속기관이거나 관련 단체는 관련부서와 먼저 대관협조하시기 바랍니다.
※ 공통사항
① 사용요금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임
② 편익시설 사용자의 주차장 이용요금은 별도 징수함
③ 사용시간이 기준시간 미만인 경우 기준시간으로 봄
④ 사용시간이 1시간 미만인 경우에는 1시간으로 봄
⑤ 시설물의 설치, 철거 등 사용준비 시간도 사용시간에 포함 (마감 30분전 청소완료)
⑥ 대관일의 30일전 신청, 신청일 5일후 확정, 사용일 5일전 대관료 납부
⑦ 시설물의 설치 철거등 사용준비시간도 사용시간에 포함원상복구 철저
( 시설물 사진은 설치 예시이며, 대강당은 의자설치가 되어있지 않습니다
사용자가 행사에 맞도록 설치하며 행사종료후 원상복귀합니다.)
⑧ 사용예정일 5일전까지 사용취소를 한 경우에는 전액 반환,
사용예정일 4일전부터 전일까지 사용취소를 한 경우에는 50%반환
⑨ 음식물반입금지,원상복귀 철저(쓰레기는 전량 회수해 가셔야하니 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담당 행정지원과 이강균 ☎ 02-2627-1007